캄보디아, 김석훈 / 김옥경 선교사 (2/2023)

선교 동역자 여러분께

할렐루야!
새해가 어제 같은데, 벌써 1월이 지나갑니다. 저희는 방학 중에 미국을 방문, 이사회도 참석, 매주
다른 교회를 방문하여 우리 학교를 소개하며, 하나님이 문을 열어 가시는 것을 많이 보고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를 더욱 실감하는 시간들 이였습니다.
하나님께 새로운 일을 이루어 가실 것을 기대하면서 봄학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월에 있었던 소식과 기도 제목을 나눕니다.

1. 학생들은 겨울 방학 학기에도 열정적으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신학 공부를 감당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영어 공부를 해야 합니다. 교직원과 ThM 학생들이 영어 수업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2. 1월27일에 이사회가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이번에 세분의 이사님 (엄영민 목사님,
김정배 목사님, 강주영 목사님)들이 이사회에 새로 허입되었습니다.

3. 김석훈 총장은 서부와 동부를 방문하여 신학교 사역에 동역하는 교회에서 선교 보고와 설교를
하였습니다. (주은혜교회, 오렌지제일장로교회, 엘림교회, 좋은비전교회, 얼바인사랑의교회)
 
4. 필라델피아 근교에 살고 있는 미국 목사님 (Rev. Dave Brewer)께서 저희 신학교 도서관을 위하여 2021년도 영어 신학 서적 약 2,000권을 수집하여 학교에 기부하셨고, 이번에도 신학 서적
약1,000권을 수집하여 주셔서, 동부 방문 기간 중 서적을 해운으로 캄보디아에 보내고 왔습니다.
3월말경 캄보디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도착하면 학교 도서관에 약 7,600권을 보유하게 됩니다.
동남아에서 저희 학교가 개혁 신학 서적을 가장 많이 보유한 도서관이 됩니다.

 
5. 강주영 목사님이 사역하고 계시는 리고니어 미니스트리 (Ligonier Ministries)에서 목사님의 주선으로 Reformation Study Bible 60권과 RC Sproul 박사님의 저서 전집을 기증받았습니다.

<기도 제목>

  1. 교직원과 학생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하여
  2. 해외에서 소명 받은 새 학생들이 입학할 수 있도록
  3. 2월6일부터 10일까지 있을 현지 목회자 연수 교육을 위하여
  4. 상주하며 같이 사역할 수 있는 선교사 가정이 올 수 있도록 

2023년에도 여러분의 중보 기도와 헌신으로 신학교가 더욱 발전하므로 하나님께 영광돌리기를 소원하며 동역자 여러분께 감사들 드립니다.
 
김석훈 총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