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명우 목사

담당사역: 8B, 9B공동체 / 온라인

사무실: 1125호
전 화:  703-815-4075
Email: myungwoo.roh@kcpc.org

 

교역자 소개

노명우 목사는 4대째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나 믿음의 유산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리고, 청소년기 7년을 브라질 선교지에서 보냈습니다. 선교지에서의 생활은 신앙부분만이 아닌 인격형성과 사회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었으며, 다양한 경험은 신앙관과 가치관 형성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특히, 하나님의 전능하심과 신실하심을 체험적으로 경험했습니다.

아내인 이리나 사모와는 시카고 온누리교회에서 함께 찬양팀과 청년부 리더 그룹으로 섬기면서 만나 2006년 결혼했습니다.

공예배 찬양 인도자로 인도를 시작하면서 체계적인 신학공부에 대한 필요를 느꼈고, 예배 가운데 목회자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좋아하는 성경구절은 노명우 목사의 믿음의 고백인 시편 27편 4절입니다. “주님, 나에게 단 하나의 소원이 있습니다. 나는 오직 그 하나만 구하겠습니다. 그것은 한평생 주님의 집에 살면서 주님의 자비로우신 모습을 보는 것과, 성전에서 주님과 의논하면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새번역)

노명우 목사는 믿음의 공동체인 KCPC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함께 믿음의 여정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신실하게 역사하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가슴 뜨겁게 기대가 되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신실하게 섬기고 사역할 것을 소망하며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