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우 목사

담당사역: 4공동체 / 선교

사무실: 1141호
전 화: 703-815-4008
Email: james.cho@kcpc.org

 

교역자 소개

조상우 목사는 1992년, 19살의 나이에 처음 교회에 출석했다. 그리고 그 해 7월에 사영리를 통해 예수님을 만났다. 제 1원리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라는 말을 들었을때 가슴이 뛰었고 세상이 달라 보였다.

조상우 목사는 운동을 다양하게 좋아한다. k-1 격투기(태권도, 합기도등), 볼링, 당구, 스키, 테니스를 하는 것을 좋하고 보는 것은 K-1, UFC, 권투, 축구, 농구, 아이스하키를 즐겨본다.

이혜형 사모는 2002년 Main st, Fort Lee, NJ에 위치한 ”또또와’라는 한식 분식집에서 처음 만났다. 그리고 한달 반후에 다시 만났고, 그후로 9개월간 교제하여 결혼하게 되었다.

가장 좋아하는 성경구절은 히브리서12장 1-2절말씀이다.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하며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2007년에 전도사로 KCPC에 부임하여 2009년에 목사 안수를 받았다. 내면의 연약함과 부족함 속에서도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을 따라 자라게 하시는 하나님에 대한 감사함이 조상우 목사의 마음 안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