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박성흠/정명희 선교사(3/2024)

사랑하는 와싱톤 중앙장로교회 성도님들과 선교위원회 여러분께!

먼저 존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아르헨티나는 이제 서서히 가을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무덥던 날씨도 많이 꺾이고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입니다. 3월 한 달도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할 것이 많습니다. 4월 한 달에도 우리들에게 허락하실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기도 제목을 함께 나눕니다.

▣ 감사제목:
1.     메르세데 지역 성경대학의 계획들이 하나님의 뜻 가운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3월 16일에 성경대학 집중 일일 세미나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또한 디나목회신학원은 5월초에 있는 세미나를 위하여 준비 모임을 줌으로 잘 모일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2.   한국 퍼스펙티브스에서는 2024년 봄학기 세미나를 위하여 컨퍼런스를 2월 27일에 줌(ZOOM)으로 모였습니다. 박성흠 선교사가 특강으로 중남미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현지인 퍼스펙티브스를 발표하면서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3.   아르헨티나 한인 교포 교회들이 모이는 중남미 노회에서는 지난 주일간에 임시노회를 열고, 충현교회와 양문교회에서 청원한 담임목사 위임식을 위한 위임국을 설치하고 3월 24일 주일에 하나님의 은혜로 위임식을 잘 거행하였습니다. 박성흠 선교사는 축사와 권면으로 섬겼습니다. 주님의 교회들이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교회와 목회 사역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습니다.


▣ 기도제목:
1.   디나목회신학원의 메르세데 지역 성경대학이 4월20일에 제6차 수업이 진행이 됩니다. 참석하는 30여명의 교회지도자들과 목회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말씀의 권능이 교회와 삶속에 나타나는 은혜가 있도록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2.   아메리카 대륙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한국어 퍼스펙티브스 세미나가 매주 화요일반과 목요일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약 60명의 학생들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4월중에는 9과에서 13과의 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선교와 하나님의 나라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만을 갈망하는 시간이 되게 기도해 주세요!

3.   아르헨티나 퍼스펙티브스는 5월6일에 시작하는 세미나를 위하여 계속해서 홍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4월13일에는 산타페(450km) 지역에 있는 “자유형제교단” 선교대회에 참석하여 강의와 부스를 통하여 홍보 하려고 합니다. 지역 교회와 목회자들, 그리고 지도자들에게 홍부할 때에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열어 주시도록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4.   풀러신학교 GLN(글로벌 리더십 네트위크: 국제 코디 박성흠 선교사)에서는 세계 3 대륙에서 현지에서 사역하는 한인 선교사들과 사역자들에게 개인과 사역의 개발을 위하여 북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석하게 될 약 20~30명의 선교사들과 사역자들이 북 스터디를 통하여 자기 개발 및 사역에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사랑하는 성도님들과 선교 위원회 여러분,
하나님께서 4월 한달 동안 저와 여러분들을 지켜주시고,
특별히 주님의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주님의 고난을 깊이 묵상하며
부활의 은총과 평강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르헨티나 가을을 맞이하며…

박성흠-정명희 (신애, 지애, 원진)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