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와라스, 김도경/ 김혜린 선교사 (12/2025)

Home/선교 편지 / 페루-와라스, 김도경/ 김혜린 선교사 (12/2025)




고린도후서 2장 14-17절 말씀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우리는 구원받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부터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부터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 일을 감당하리요
.

각 처소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로 살아가시는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육신이 되어 우리에게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평안과 사랑을 전합니다.


남가주 든든한교회) 저희 부부는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 로스엔젤레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남가주 든든한교회에서 선교대회로 저희 부부를 초청해 주시고 모든 경비를 지원해 주셨기에 가게 되었습니다. 선교사로 파송 받아서 코스타리카로 내려가기 전까지 약 7년 동안 사역했던 교회였기에, 편안하고 친근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성도님들을 다시 뵈었고, 각 지역에서 흩어져 선교사로 살아가고 계시는 이전 동역자들과도 기쁨과 반가움으로 만날 뵐 수 있었습니다. 또한 페루의 와라스 지역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기도제목을 나누며 함께 한마음으로 기도하는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모든 시간, 가장 좋은 것으로 섬겨 주신 성도님들의 섬김과 사랑으로 인하여 참된 쉼이 있었고 외롭고 지쳤던 마음이 치유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동양선교교회) 선교대회 중 시간을 내어 페루-와라스 소식을 나눌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주신 동양 선교교회에서 사역보고와 설교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귀한 헌금을 통하여 차량 구입을 하고 그 차량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고 운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보고하고 페루-와라스의 기도제목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단기 선교에 오셨던 성도님들을 다시 뵐 수 있어 반갑고 기쁜 시간이었습니다.


IMA교회 창립 이래 처음으로 성탄 연극을 준비하여 공연하였습니다. 에릭(Erick) 교육목사님 지도 아래 청년부가 주도하고 각 부서가 참석하여 넉 달가량 모여서 연습하고 준비하였습니다. 교인들이 각자의 재주와 솜씨를 발휘하여 무대 배경과 의상을 모두 직접 준비하였습니다. 전적으로 참석자들의 시간과 물질의 헌신으로 이루어진 일이었습니다. 처음 하는 연극 공연이었기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토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한 행사에 180명 이상 참석하여 공연을 관람하고 함께 기도하고 찬양하며 준비한 파네통(Panetón: 성탄절 때 먹는 빵)과 따뜻한 코코아를 나누며 주님이 우리에게 오심을 기뻐하시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12월 21일 성탄 연합 예배로 IMA교회와 빅토르(Victor)목사님께서 섬기시는 카르와스(CARHUAZ)교회가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성탄 예배 후 각 부서별로 축하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일년 동안 열심히 배우고 연습한 피아노 반주자반, 발음하기도 어려운 한글을 모두 외워서 찬양한 한글반, 선생님들과 열심히 준비한 주일학교, 의상과 악기까지 준비한 각 가족 찬양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님 오신 날을 기억하고 축하하였습니다. 또한 교인들이 자발적으로 헌금하여 통 돼지 바비큐를 준비해서 250명이 넘는 성도들이 함께 음식을 나누며 교제하였습니다. 그리고 서울 새순교회에서 보내주신 귀한 헌금으로 모든 교인들과 파네통(Panetón)을 나눌 수 있는 축복이 있었습니다.

2025년도 한 해 동안 오직 주님을 위하여 함께 동역한 CEM센터 사역자 가족 모임이 있었습니다. 한 권사님의 헌금으로 함께 풍성한 음식을 나눌 수 있었고 예쁘게 식탁을 꾸미고 정성스럽게 성탄 장식을 하며함께 웃고 이야기 나누고 교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 한 해도 돌아보면 주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없고 주님의 보호하심이 없었던 순간이 없었습니다. 아버지의 선하신 뜻이 우리에게 온전히 나타나 보여 졌고 그로 인하여 2026년을 기대하며 준비할 수 있는 소망을 품게 하셨습니다. 2025년 한 해도 함께 기도로 물질로 헌신으로 함께 해 주신 모든 그리스도의 향기 같은 성도님들 한 분 한 분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하나님의 하늘의 축복이 각 가정과 교회에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기도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