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와싱톤 중앙장로교회 성도님들과 선교위원회 여러분께!
이제 2024년도 두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아직 두 달이나 남았으니, 그동안 못한 일들을 잘 정리하고 후회하지 않는 연말을 맞이해야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우리의 인생이 정말 빨리 가고, 그리고 세상 돌아가는 상황들이 늘 우리들을 불편하게 하고 걱정과 염려를 안겨 주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세월을 아끼라’는 성경의 메시지를 묵상합니다.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를 소망하며, 2024년 11월 기도 제목을 함께 나눕니다.
▣ 감사제목:
1. 디나목회신학원 졸업생 목사님이신 미겔 목사님 교회에서 10월 6일에 창립 기념 예배와 임직 예배를 하나님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10명의 직분자들을 임직하고 하나님과 성도들 앞에서 서약을 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헌신하기로 다짐하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디나목회신학원 성경대학이 메르세데 지역에서 10월 19일에 실비아(Silvia) 교수님을 모시고 “마가복음을 통하여 나타나신 예수 그리스도”를 공부했습니다. 함께 도전과 은혜 받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 아르헨티나 퍼스펙티브스 온라인 훈련과정이 다 마쳤습니다.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10월 25일에는 온라인으로 수료식을 했습니다. 수료한 모든 분들이 각 지역교회에서 충성된 일꾼으로 하나님 나라와 이웃을 섬길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도제목:
1. 아르헨티나 북쪽 약 1200km에 있는 사엔스 뻬냐지역(인디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지역) 현지인 교회에서 10월 25~27일 동안 선교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박성흠 선교사가 강사로 초대받아 4회의 기회에 말씀을 전하게 됩니다. 온 교회가 이 땅에 보내심을 받은 하나님의 선교 공동체 정체성을 찾아갈 수 있도록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2. 아르헨티나 교포교회인 중앙교회에서 선교주일을 맞이하여 11월 3일 주일 대예배시에 선교에 관한 설교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하는 자나 듣는자들이 한 마음으로 열방을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3. 페루 현지인 퍼스펙티브스에서는 11월1일~ 8일까지 대면 집중 훈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등록한 학생들과 강사들에게 은혜를 주셔서 페루 현지인 교회들이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4. 디나목회신학원에서는 11월 14~17일 살타지역 목회자들이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와서 세미나를 하게 됩니다. 이번엔 Silvia(실비나) 교수를 모시고 “성경과 목회 현장”에 대하여 공부를 하게 됩니다. 참석하는 모든 목회자 부부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에 도전받고 하나님의 말씀에 권능이 있음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
이제 아르헨티나는 봄이 시작하는가 싶더니 벌써 여름처럼 더워지고 있습니다.
한국과 미국의 가을을 맞이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풍성한 가을의 축복을 함께 하시길 소원하면서,주님의 이름으로 여러분들을 축복합니다.
2024년 아르헨티나의 봄에…
박성흠,정명희(신애,지애,원진) 선교사 드림